[안내] 시즌5 + 격주 스케줄은 5월 5일부터

안녕하십니까? 이야기하는 자, 한아임입니다.

이것은 일반 에피소드가 아닌, 안내 에피소드입니다.

아임 드리밍 시즌4는 3월 17일에 에피소드 48이 업로드됨으로써 끝났습니다.

다음 시즌은 5월 5일부터 시작하는데, 이때부터는 격주로 에피소드를 올릴 겁니다. 그리고 이제 시즌 사이사이의 쉬는 기간은 없애려고 해요. 그러니까, 시즌이라는 테마로 에피소드들을 묶긴 할 건데, 실질적으로 앞으로는 시즌이 언제 시작하고 끝나는지를 우리가 생각할 필요가 없게 될 겁니다.

이에 따라 시즌의 길이도 좀 다양하게 꾸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언제나처럼, 시즌 4 플레이리스트가 마련돼 있습니다. 등장했던 노래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플레이리스트로 음악을 찾으시면 됩니다.

또한, 고막사람 뉴스레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한아임과 한아임 친구인 프로듀서 오막의 랜덤 썰을 원하시는 분들, 구독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 어찌 된 건지, 제가 있는 남부 캘리포니아는 3월인 지금까지도 꽤 춥고, 비도 와요. 대체 어찌된 것인지? 이것은 좋은 것인지? 세상이 멸망하는 것인지? 그런데 세상의 멸망은 모르겠고, 푸릇푸릇해서 좋긴 해요. 한아임은 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리고 어차피 집콕을 하기 때문에, 일단은 좋다.

음. 여러분이 어디서 듣고 계시든, 어떤 날씨에 둘러싸여 계시든, 다음에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고, 그 건강으로 원하시는 바를 이뤄나가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임 드리밍과 저는 5월 5일에 풀 에피소드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한아임이었습니다.


모든 링크

모든 음악

  • Michele Nobler – Hidden Behind a Smile

제가 하는 모든 일은 여기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https://hanaim.imaginariumkim

© 2023 한아임

소개

✨ 한아임입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한 기록은 여기에 있습니다.

최근 이야기:

사막, 조우